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상사선물 추천 실용적인 새부리형 마스크 추천

직장상사선물 추천 실용적인 새부리형 마스크 추천





직장상사선물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정말 망설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직장상사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실용적인 직장상사선물이 될 수 있는
마스크를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직장상사선물로 추천드리는 마스크는
믿을 수 있는 100% 국내 생산된
국산 제품이면서 모든 소재 하나하나
겉감부터 안감 그리고 심지어 와이어까지
국산 소재로만 고집해서 만들어졌다고 해요

 

그리고 식약처 인증도 안전하게 받은 마스크라서
직장상사선물로 걱정없이 추천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 kf94 마스크는 거기에 가격도 정말
저렴했었는데요 50매 기준으로 22,500원에
할인쿠폰을 쓰면 22,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일반 편의점에서는 대부분 1000원대가 넘어가는게
마스크인데 거기다가 국산 제품이라서
가성비 면에서 정말 최고라고 생각해요!


 

 

 




이 마스크의 정말 만족스러운 부분은
바로 착용감인데요!

 

새부리형으로 만들어진 마스크로
입과 마스크 사이의 공간이 적당히 넉넉하면서
숨쉬기가 편했고 다른 새부리형 마스크들 보다
핏도 더 이뻤어서 만족하게된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밴드도 4mm의 면적으로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전혀
귀가 아파오지 않았는데요
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신축성도
좋은 이어밴드라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이 새부리형 마스크는 필터도 숨쉬기 좋으면서
습기에 강한 워터하이드로차징 방식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
땀을 흘려도 불쾌한 느낌이 느껴지지 않는
그런 새부리형 마스크라서
확실히 요즘 같이 더운 시기에 직장상사선물로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ㅎㅎ

 




거기에 제조일자도 최신이면서
개별포장된 제품이라서 더 위생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직장상사선물을 찾으신다면
저는 이 새부리형 마스크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제가 저렴하게 구입한
사이트 링크 공유 해놓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