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부감이 없는 시트러스 향수

거부감이 없는 시트러스 향수

 

 

 


 

 

 

요즘에는 향수는 필수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런 향수를 고르실 때 시향을 해보셔도 나한테 맞는 향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가시면서 고민하신다면

저는 시트러스계열 향수인 모멘토옴므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

 

 


 



 


 

시트러스 향은 실제 연구에서도 사람들에게 높은 호감도를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듯이 정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은 향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향수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진하거나 독한 향수를 꺼려하시는 분들께 특히


시트러스 향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시트러스 향수 추천드리는 시트러스 향수는 모멘토옴므인데요

다른 시트러스 향수 보다는 개인적으로 더욱 시트러스 향을 잘 표현했다고

느끼는 시트러스 향수 모멘토옴므입니다


그 향을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첫향은 라임,레몬,오렌지,자몽,그린만다린,유자의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이며 그 후에


은은하며 편안한 향인 우디향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매치되어서 누구나 사용하기에 좋아서

시트러스 향수 드리게 되었어요


블라인드 테스트를 수년간에 걸쳐서 타사대비 만족도 92%

성과를 이룬 이유가 정말 느껴지는 향기라고 생각들었습니다


 

 



 

 

향수는 사람마다 잘 어울리는 향과 원하는 취향이

다르기에 향수를 고를 때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어울리지 않는 향수를 사용하면 약간 향이 거북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런 가벼운 시트러스 향수를 추천드리는 가장 큰이유입니다

 

 


 

 

 


모멘토옴므 시트러스 향수 마그네틱 캡

 







 

 

동영상에서 보셨듯이 시트러스 향수 제품 모멘토옴므의 디자인은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 마그네틱 캡이 향이 세어나가지 않으면서도

캡의 분실 우려까지 덜어주어서 정말 다른 향수와


차별화를 느끼게 해주는 부분인 것 같아요 ㅎㅎ



 



 

 

 


 

시트러스 향수 추천드리는 모멘토옴므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니에요!!

바로 지속력에서도 좋은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일반적으로 이런 시트러스 과일향은 향기가 좋지만 휘발성이 강해서

향이 금방 날아가기 마련인데요


그렇지만 모멘토옴므는 원액 20%의 부향률을 사용하여서

퍼퓸등급에 해당하는 지속시간 5~6시간으로 시트러스 향수의


단점을 보완한 향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향이 거부감이 없어서 누구나 사용하기에도

좋으면서 잘 어울릴수 있는 이런 시트러스 향수는


하나쯤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멘토옴므 시트러스 향수 정말 추천드립니다!